AD
Starnews Logo

헨리, 'Moonlight' 컴백..독보적 긍정 에너지 [공식]

헨리, 'Moonlight' 컴백..독보적 긍정 에너지 [공식]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헨리(Henry)가 컴백했다.


헨리는 싱글 'Moonlight'를 발매하고 2년 2개월 만에 신곡으로 찾아왔다. 소속사 몬스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어로 녹음된 'Moonlight'는 월드와이드 발매되며, 헨리만의 독보적인 리듬감과 에너제틱 매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전 세계 음악팬을 향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겠다는 목표다.


몬스타 엔터테인먼트는 "'Moonlight'는 헨리의 음악적 변화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발표했던 정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빠른 템포의 경쾌한 인디팝을 선보였다. 따라 부르기 좋은 멜로디와 풍성한 기타·드럼 사운드, 중독성 강한 후렴구으로 새로운 시도를 했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 역시 이러한 곡 분위기를 그대로 반영했다. 사랑하는 이들과 파티, 도시와 전원이 교차되는 야경이 설레는 감성을 자극했다. 마지막 반전도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다.


헨리는 소속사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지난 몇 년간 힘든 시간을 보냈다. 여전히 불씨는 남아있지만 이 곡을 통해 조금이라도 위안을 느끼면 좋겠다"며 "이 곡을 통해 즐겁게 교감하며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이라고 말했다.


'Moonlight'는 헨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록밴드 OneRepublic과 작업으로 널리 알려진 멀티 플래티넘(multi-platinum) 작곡가 Tyler Spry와 Simon Oscroft가 함께 프로듀싱했다.


사진

사진

▶HENRY 'Moonlight' Official M/V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