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걸 그룹 빌리(Billlie, 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가 신보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9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빌리는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 라이브홀에서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이날 빌리는 신보에 수록된 3곡의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다채로운 '빌리어네어'(빌리+밀리어네어)의 면모를 보여줬다. 빌리 표 청량 하이틴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EUNOIA'에 이어, 블랙&화이트 슈트로 일곱 멤버의 세련미를 극대화한 'enchanted night ~ 白夜',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이 녹아있는 팬송 'various and precious (moment of inertia)'까지 미니 팬미팅급 무대를 펼쳤다.
빌리는 'EUNOIA'의 파트를 인용해서 이번 활동에 임하는 각오를 전하는가 하면, 앨범 언박싱을 하며 신보 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등 팬들과 밀접히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 역시 빌리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Billlie, You're so spicial / 우릴 특별하게 하지"라는 팬송을 개사한 슬로건 문구로 감동을 더했다.
팬 쇼케이스를 마치며 빌리는 "빌리브(Belllie've, 팬덤명) 여러분이 있기에 빌리가 존재한다. 저희가 항상 무대에서 빛날 수 있도록 많은 사랑 주시는 팬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덕분에 이번 활동도 행복할 것 같다. 빌리만의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EUNOIA'의 뜻처럼, 앞으로도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자"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빌리의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는 발매 첫날 음반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가 제공하는 '리얼타임 한터차트'의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러시아, 일본 등 전 세계 12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빌리는 타이틀곡 'EUNOIA'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이들은 29일 오후 6시 멤버 츠키와 문수아가 MC로 활약 중인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