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KBS, '의뢰인K'·'오감만족' 폐지-'황금카메라' 방송

KBS, '의뢰인K'·'오감만족' 폐지-'황금카메라' 방송

발행 :

김성희 기자
의뢰인K,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사진제공=KBS
의뢰인K,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사진제공=KBS

KBS가 5월 부분 개편을 단행한다.


KBS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13일부터 부분개편을 실시한다. KBS 2TV '의뢰인K'와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오감만족')가 폐지됐다"며 "'의뢰인K' 시간대에는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황금카메라가 최종적으로 결정됐다"고 말했다.


'의뢰인K'는 지난 2011년 11월 11일 첫 방송됐으며 박수홍, 이지애 아나운서가 이끌었다. 실생활 법률 프로그램답게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 시간대 편성을 확정지은 '황금카메라'의 경우 지난 3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시청자들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UCC 영상을 연예인 패널들이 영상매니저로 변신해 소개하는 참신한 주제로 호평을 이끌었다.


MC는 이지애·조우종 아나운서, 개그맨 김준호, 샤이니 온유, 방송인 허준, 사유리 그대로 참여하게 됐다.


이 관계자는 "'오감만족'의 경우 일일프로그램이었기에 월요일에는 여행 프로그램인 '힐링투어', 이후에는 '야구가 좋다'가 대체됐다"고 덧붙였다.


'오감만족 세상은 맛있다'는 지난해 9월24일 첫 방송됐다. 전 세계의 맛과 문화를 찾아 스타 및 각계각층 인사들이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가까운 중국부터 뉴칼레도니아까지 세계 곳곳을 소개했다. 토니안, 김재덕 등 1세대 아이돌들이 함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