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남지현, 서강대 심리학과 합격..14학번 새내기

[단독] 남지현, 서강대 심리학과 합격..14학번 새내기

발행 :

김현록 기자
남지현 /  사진=홍봉진 기자
남지현 /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남지현이 서강대학교 심리학과에 합격, 14학번 새내기가 된다.


10일 남지현 측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남지현이 서강대학교 심리학과 수시모집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2004년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한 이래 믿음직한 아역 스타로 자리 잡은 남지현은 연기활동 중에도 심리학과 진학을 꿈꾸며 학업에도 힘을 쏟았다. '선덕여왕'으로 스타덤에 오른 중학생 시절에는 전교1등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을 만큼 공부에도 소질을 보였다.


관계자는 "'화이' 촬영을 마친 뒤 착실히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한 끝에 최근 합격 소식을 전해 들었다"고 전했다.


1995년생인 남지현은 '선덕여왕'의 덕만공주 역을 비롯해 '로비스트', '대왕세종', '에덴의 동쪽', '자이언트',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자이언트'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으며 명품 아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비롯해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했으며. 특히 2011년 영화 '오늘'에서는 송혜교의 동생 지민 역을, 올해 개봉해 흥행한 장준환 감독의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에서는 주인공 여진구의 애틋한 첫사랑 여고생 유경 역으로 등장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남지현은 대학 새내기로서 당분간 학교생활에 적응한 뒤 차기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