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은영 아나, 앵커 발탁..'뉴스타임'서 김재홍과 호흡

박은영 아나, 앵커 발탁..'뉴스타임'서 김재홍과 호흡

발행 :

임주현 기자
김재홍(왼쪽)과 박은영 아나운서/사진제공=KBS
김재홍(왼쪽)과 박은영 아나운서/사진제공=KBS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앵커로 발탁됐다.


21일 오후 KBS에 따르면 박은영 아나운서는 오는 25일부터 신설되는 뉴스 프로그램 'KBS 뉴스타임'에 앵커로 발탁돼 김재홍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춘다.


김재홍 아나운서는 '지구촌 뉴스'와 '오늘의 경제', 'KBS 뉴스광장' 등 여러 뉴스프로그램을 진행해온 뉴스 전문 진행자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도전! 골든벨', '위기탈출 넘버원', '비타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쌓아온 친근한 매력으로 뉴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KBS 뉴스타임'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의 뉴스를 정리하는 것은 물론 산업·생활경제, 국제, 스포츠 분야 뉴스를 친절하게 보도한다. 특히 시청자들의 실생활과 밀접한 생활경제와 기업·산업계 소식을 매일 별도의 섹션으로 묶여 전한다. 또 국제뉴스 전문 캐스터가 진행하는 '글로벌타임' 섹션에서는 지구촌의 이모저모를 살아있는 영상과 젊은 감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스포츠타임' 섹션에서는 경기 현장을 취재한 스포츠 기자가 출연해 주요 경기의 결과와 일정, 그리고 흥미로운 뒷이야기도 생생하게 들려준다.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온 리우올림픽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도 '스포츠타임'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KBS 뉴스타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오는 25일 첫 방송.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