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가 100회를 맞아 특별한 무대와 알찬 코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14일 SBS에 따르면 '더쇼' 시즌4는 이날 오후 100회를 맞아 특집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더쇼'를 빛낸 스타들을 선정하는 코너 'Best of Best'(이하 'B.O.B')가 진행된다.
이 코너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B.O.B HOT STAR', 중국 팬들이 가장 사랑한 'B.O.B CHINA CHOICE STAR',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B.O.B VIEW STAR', 최다 더쇼초이스를 수상한 'B.O.B THE SHOW CHOICE' 총 4개 부문으로 나뉜다.
'더쇼' 100회 동안 함께한 쟁쟁한 K팝 스타들 중 B.O.B 각 부문을 수상한 스타는 누구일 지 기대를 모은다.
또 역대 MC 가운데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빅스의 홍빈과 티아라의 지연이 출연해 '더쇼 뉴스'를 통해 'Back to THE SHOW'란 주제로 지난 100회를 돌아본다.
이날 '더쇼 뉴스' 1부는 더쇼와 함께 한 역대 MC들의 히스토리, 2부는 더쇼가 사랑한 K팝 스타들의 히스토리를 소개한다.
홍빈은 역대 MC들의 실수 퍼레이드 중 본인의 실수담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자 "내 흑역사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아니냐"고 한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이날 '더쇼'에서는 에이프릴과 크나큰이 100회를 기념해 특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B.I.G, BP 라니아, H.U.B, NCT 127, NCT드림, SF9, 드림캐쳐, 마스크, 비트윈, 빅플로, 소나무, 신지훈, 아이(I), 일급비밀, 하이솔, 헬로비너스, 홍진영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