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이돌학교' 28인..이번엔 온라인 생방송으로 스타성 검증

'아이돌학교' 28인..이번엔 온라인 생방송으로 스타성 검증

발행 :

김현록 기자
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아이돌학교'가 28명 학생들의 스타성을 확인한다. 춤과 노래에 더해 만능 아이돌에게 꼭 필요한 센스와 역량이 평가 대상이다.


31일 방송되는 Mnet '아이돌학교' 7회에서는 '육성회원과의 온라인 면담-스타성 검증 시험' 결과가 공개된다. 학생들은 지난 25일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시험을 치른바 있다.


당시 장규리-김명지의 '초간단! 즉석 매점 요리', 서헤린-노지선-이다희의 '노장금의 수랏간', 이유정-조영주-이시안의 '고독한 대식가', 이서연-이채영의 '무적 홈트레이닝', 송하영-이새롬의 '하&롬의 요가학원', 백지헌-김은서-나띠의 '도전! 이색 기네스', 유지나-박소명의 '뚝딱 시스터즈', 이해인-타샤-빈하늘의 'DJ 늘샤인', 김주현-추원희-조유리의 '브레인배틀', 김나연-신시아-배은영의 '너는 펫', 이나경-박지원의 '아학 PC방'까지 음식, 운동, 게임, 음악, 취미생활 등 다양한 주제로 육성회원과 소통했다. 사소한 습관과 말투, 좋아하는 음식과 음악, 특별한 웃음 포인트까지 학생들의 면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총 11개의 온라인 생방송에서 드러난 학생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육성회원들의 실시간 반응을 31일 방송에서 모아 볼 수 있다. 방송을 체계적으로 이끌어 갈 진행 능력자와 예능 프로그램의 감초가 될 리액션 강자, TV부터 라디오까지 전천후로 활약할 수 있는 폭풍 입담 보유자 등을 발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성 검증 시험의 최우수 성적 조에게는 1단계 순위 상승권이 부여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