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가 JTBC 인기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패러디한다.
28일 '개그 콘서트'에 따르면 오는 29일 방송되는 '개그 콘서트'에서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패러디한 새로운 코너 '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가 시청자 웃음 사냥에 나선다.
'밥 잘 사주는 예뻤던 누나'는 예쁜 누나가 3년 후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연하남을 다시 만나 생기는 유쾌한 상황극을 담는다. 배우 정해인을 연상시키는 연하남에는 개그맨 임성욱이 낙점됐다.
극 중 '3년 전 누나' 박소라와 '3년 후 누나' 김니나는 극과 극의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소라는 "드라마에서 모티브를 따와 과거와 현재 비교식으로 해보면 재밌을 것 같다는 김니나의 제안에 아이디어를 모았다"며 "오늘 선보인 내용이 처음 계획했던 구성과 거의 비슷하다. 세 사람 모두 호흡이 잘 맞아 더 기분 좋게 첫 무대에 오르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군데군데 포인트들도 활용했으니 드라마와 비교해서 보면 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며 "특히 김니나 씨의 맛깔스러운 연기와 라이징 스타 임성욱 씨의 활약도 집중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29일 오후 9시 15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