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 이스트라이트 이석철, 폭행 추가 증거 공개
기자회견을 통해 폭행 피해를 폭로한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 측이 김창환 회장과 이정현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입장을 재반박하고 폭행 피해 사진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석철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남강은 21일 입장을 통해 입장을 밝히고 "이번 사태의 본질은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미디어라인) 문영일 PD가 2015년 3월부터 최근까지 4년 여에 걸쳐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수십 차례 상습적으로 폭행하고 야구방망이, 쇠마이크대, 철제 봉걸레자루 등으로 폭행, 상해를 입히기까지 했다는 것"이라며 "회사의 대표로서 소속 피디가 멤버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폭행, 협박을 일삼고 있는데도 이를 방치한 사실 자체가 방조인 것이며, 따라서 최소한 형법상 ‘부작위에 의한 방조’ 혐의는 벗어날 수가 없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 '미스터 션샤인' 윤주만, 김정태 후임 '황후의 품격' 투입
배우 윤주만이 간암 진단을 받고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하차한 김정태의 빈자리를 메운다.
윤주만은 극 중 황제 이혁(신성록 분)의 오른팔이자 심복인 악역 마필주 역을 맡는다. 당초 김정태가 마필주 역에 낙점됐지만, 간암 투병으로 인해 중도 하차를 결정함에 따라 윤주만이 김정태의 후임으로 투입됐다. 윤주만은 지난 20일 충남 태안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주만은 지난 2000년 잡지 모델로 데뷔해 '추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도깨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특히 지난 9월 30일 종영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구동매(유연석 분)의 오른팔 유죠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 '식스틴''아이돌학교' 출신 김은서, 전소미 저격? "오해 소지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김은서가 가수 전소미를 향한 '저격 논란'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며 직접 사과했다. 김은서는 JYP엔터테인먼트 출신 아이돌 가수 연습생으로 케이블채널 엠넷 '식스틴', '아이돌학교'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김은서는 앞서 전소미가 선배 가수 선미의 '가시나' 커버 영상에 대해 "처음으로 선미가 노래 잘하는 거였구나를 느꼈다"는 댓글을 남겼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김은서는 "논란의 댓글 계정은 제가 혼자 쓰는 계정이 아니다. 논란의 댓글은 제 이름과 사진을 프로필로 했을 시기에 제가 아닌 다른 친구가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정황상 오해의 소지가 충분했고 이런 일을 미연에 확실히 방지하지 못한 것은 저의 불찰이다. 선미 선배님과 같은 연습생 동기였던 전소미 친구, 그리고 이 사건으로 상처받으신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정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 정채연, 건강 회복..'인기가요' MC 무사히 소화
감기 몸살, 위경련 증세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던 걸그룹 다이아 정채연이 건강을 회복하고 개인 스케줄을 정상적으로 소화했다.
정채연은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MC로 출연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안정적으로 진행을 이어갔다.
앞서 정채연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는 "정채연이 지난 20일 팬 사인회 참석을 위해 이동하던 도중 감기 몸살과 위경련 증세 등으로 급히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걱정하게 한 바 있다.

▶ 유재명, 품절남 합류..띠동갑 연하 연인과 조촐한 결혼식
배우 유재명이 띠동갑 연하의 연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
유재명의 예비신부는 12살 연하의 띠동갑으로,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유재명이 연극 연출할 당시 예비신부가 조연출을 하면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유재명은 '흑수선'으로 영화계에 데뷔, 이후 '바람' '내부자들' '대호'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칼과 꽃' '미생' '응답하라 1988'로 안방극장에서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영화 '명당'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