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상혁, 송다예와 결혼 1년만에 파경.."이혼절차 진행" [★NEWSing]

김상혁, 송다예와 결혼 1년만에 파경.."이혼절차 진행" [★NEWSing]

발행 :

이경호 기자
김상혁/사진=스타뉴스
김상혁/사진=스타뉴스


클릭비 김상혁이 송다예와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다.


7일 오후 김상혁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김상혁과 송다예는 지난해 4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에 앞서 각자 SNS에 결혼식 준비 과정, 함께 데이트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끈바 있다. 또한 결혼 후에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 'Click-B'를 통해 데뷔했다. 또한 송다예는 얼짱 출신으로 쇼핑몰 CEO로도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김상혁 이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김상혁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