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드라마 '불가살'에 출연 중인 김우석의 그림 같은 화보가 공개됐다.
김우석은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와 함께한 뷰티 화보 더블유 코리아 2월호를 통해 선보이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의 한국 앰버서더로서 첫 번째로 함께한 이번 화보 속 김우석은 때로는 막내 동생 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때로는 자신감 넘치며 파워풀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으며, 모든 포즈를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생기와 활력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그의 움직임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의 환호와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과 관계자는 전했다.
2020년 5월 솔로 활동을 시작해 '적월', 'Sugar'로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김우석은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불가살'로 첫 정극에 도전, 능청스러우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 중 '남도윤'을 연기하며 호평 받고 있다. 특히 김우석은 최근 발표된 TV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2주 연속으로 10위 안에 랭킹되며 배우로서의 인기도 실감하고 있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발표)
한편 김우석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불가살'은 매주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김우석과 시세이도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2월에서 공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