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언니' 택연 "첫 연기도전 뿌듯..다음엔 사극"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0.06.03 12: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명근 기자
KBS 2TV 수목극 '신데렐라 언니'로 연기 데뷔한 택연이 첫 연기 데뷔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다음 작품을 빨리하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다.

택연은 3일 오전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택연은 '신데렐라 언니'에서 정우 역을 맡아 은조(문근영 분)에 대한 우직한 사랑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연기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택연은 "시원섭섭하다"며 "음반이랑 함께 해 힘들었는데 잘 끝나 아쉽기도 하고 많은 좋은 모습 보여줘 좋은 모습 보여드려 뿌듯하다"고 첫 연기 데뷔 소감을 밝혔다.

택연은 "처음에는 걱정이 많이 앞섰다"며 "잘할 수 있었을까하는 걱정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분들에게 시놉시스를 받고 많이 보여드렸다"며 "제가 이게 어울릴까하고 물었더니 저희 멤버들조차 많이 반대를 했다. 앨범도 나오고 그러는데 드라마와 병행을 할 수 있겠느냐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만약 못하게 되면 택연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2PM의 이미지가 실추 될 수도 있다고 반대했다"며 "사실 반대한 분들이 많았다. 진영이 형은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오케이를 내렸다. 하라고 했던 분이 손꼽아 4명 정도였다. 안무팀장이랑 사장님, 진영이형이랑 어머니였다"고 말했다.

택연은 "어머니는 제가 다방면에서 제가 모두 하는 걸 바라신다"며 "처음이라 잘하지 못하겠지만 좋은 경험이 되지 않겠느냐고 하셨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선 욕을 안 먹은 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예쁘게 봐주신 것 같다. 처음이라 많이 기대를 안 하신 것 같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택연은 "앞으로 어떤 연기를 하고 싶냐"고 묻자 "현장에서 그러시는데 사극이 재밌을 것 같다"며 "사극을 해보고 싶다. 장군쯤(웃음). 아니면 왕이라도. 카리스마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 정우는 순정적이어서 부드러운 역할이었는데 좀 강한 남성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어 "다음 작품을 빨리하고 싶다"며 처음 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최대한 빨리하고 싶다. 새로운 캐릭터를 찾아서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