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오즐' 합류..1년만에 MBC 예능 복귀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10.11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김성주가 고정 출연자로 MBC 예능 프로그램에 본격 복귀한다.

김성주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오늘을 즐겨라'(이하 '오즐')의 새 멤버로 합류한다.


지난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캐스터를 맡은 적은 있지만 고정 출연자 자리를 꿰찬 것은 지난해 종영한 '명랑히어로' 이후 약 1년만이다.

오는 17일 방송에서 캐스터로 등장해 '오즐' 멤버들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는 향후 정식 '오즐' 멤버로 고정 출연하게 될 전망이다.

이로써 '오즐'은 신현준 정준호 공형진 김현철 정형돈 서지석 승리에 더해 김성주까지 총 8인 체제가 된다.


'오즐'의 연출자 권석 PD는 "그간 '오즐'이 여러가지 시도를 하면서 진행을 담당할 인물이 마땅치 않다는 판단을 내렸고 김성주가 적역이라고 판단했다"며 "이미 첫 녹화를 잘 마쳤다"고 말했다.

최근 김성주는 Mnet '슈퍼스타K2'의 MC로 활약하며,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등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김성주는 이밖에도 tvN '화성인 바이러스',tvN '이뉴스', EBS '60분 부모', KBS joy '어깨동무', 스토리온 '엄마, 영어에 미치다' 등을 이끌며 예능감과 진행 능력을 동시에 과시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