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韓中日팬 '너는 펫' 촬영장 응원에 '감동'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06.21 09:09 / 조회 : 72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근석이 한국, 중국, 일본 팬들의 정성스런 촬영장 응원에 감동했다.


21일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의 한, 중, 일 팬들은 최근 영화 '너는 펫' 촬영 중인 장근석을 찾아가 정성껏 준비한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장근석의 한국 공식팬클럽인 'cri-j'를 비롯해, '디시인사이드 장근석 갤러리', '장근석닷넷'의 팬들은 각기 다른 일정에 장근석의 영화 촬영장에 찾아가 이벤트를 진행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장근석의 팬들은 영화 촬영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식사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식사 테이블까지 마련하고 정성 가득한 선물과 영화 '너는 펫'의 대박을 기원하는 현수막, 케이크, 메시지 북 등을 전달했다.

장근석은 팬들이 이벤트를 통해 응원해주는 것에 벅찬 감동을 느끼며 찾아와준 팬들 한명 한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또 일본에서 온 팬들을 위해 직접 일본어로 인사를 나누고 사인에 능숙하게 일본어 메시지를 적어 전달하는 등 세세한 면까지 팬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장근석은 "영화 촬영이 시작된 이후 너무나 많은 국내외 팬 여러분께서 먼 길까지 찾아와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면서 "팬 여러분 덕분에 영화 스태프들 모두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팬 여러분이 응원해주시는 따뜻하고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동명만화 원작의 영화 '너는 펫'에서 주인공 애완남 '모모-강인호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