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日쇼케이스 1분 만에 티켓 동났다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06.28 07: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성그룹 애프터스쿨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이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데뷔전을 준비 중이다.

애프터스쿨은 오는 7월17일 도쿄의 아카사카 브리츠에서 쇼케이스 형식의 이벤트 '애프터스쿨 재팬 프리미엄 파티-뱅!뱅!뱅!'을 개최한다.


2회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 티켓은 이미 매진됐다. 애프터스쿨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28일 스타뉴스에 "3000명을 수용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예매 시작 단 1분 만에 매진됐다"며 "애프터스쿨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내는 결과"라고 전했다.

애프터스쿨의 일본 첫 데뷔 무대를 지켜보기 위해 약 5만 명 이상의 팬들이 티켓 전쟁에 뛰어 들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8월17일 정식 발매되는 일본 데뷔곡 '뱅!'을 통해 드러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에 일본 팬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본 현지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앞서 일본 언론은 일제히 애프터스쿨의 일본진출 소식을 전하며 "카라와 소녀시대를 합쳐 놓은 팀" "섹시, 스타일, 쇼 등 일본에 없는 3S를 모두 갖춘 아티스트"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일본 진출과 동시에 7월 중순 국내 무대에 컴백하는 애프터스쿨은 두 유닛 그룹으로 나뉘어 동시에 활동을 펼치는 이색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상반된 이미지의 두 팀으로 나뉘어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각오다. 팬들은 각 그룹에 어떤 멤버가 들어갈 지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애프터스쿨의 베카는 최근 졸업을 선언하고 하와이로 돌아가 디자인 공부에 전념할 것이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