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내반' 정용화·박신혜, 자전거데이트 '안구정화'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7.06 14:18 / 조회 : 43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용화와 박신혜의 '안구정화' 자전거 데이트가 공개됐다.


6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MBC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연출 표민수)의 티격태격 '둘리커플' 정용화(이신 역)와 박신혜(이규원 역)가 자전거데이트로 캠퍼스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박신혜는 살포시 두 눈을 감고 정용화의 등에 기대있으며, 정용화 역시 그런 그녀가 밉지 않은 듯 극중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미소를 띤 채 자전거로 캠퍼스를 누비고 있다.

image


동생 정현(문가영 분) 외엔 절대 자신의 청정애마 뒷자리를 내어주지 않던 정용화가 다른 이들의 시선에 개의치 않고 박신혜를 뒤에 태운 채 캠퍼스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자, 이번 주 방송될 '넌 내게 반했어'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넌 내게 반했어' 촬영현장의 한 관계자는 "평일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정용화와 박신혜를 보기 위해 촬영장으로 많은 인파가 몰려 촬영이 일시 중단되는 등 드라마와 '둘리커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할 수 있는 장면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넌 내게 반했어'는 싱그러운 영상과 귀에 쏙쏙 맴도는 음악,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