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2PM 등 JYP Nation, 日열도 사로잡았다

문연배 기자 / 입력 : 2011.08.18 11: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진영, 임정희, 원더걸스, JOO, 2AM, 2PM, miss A, San E등 JYP소속 아티스트의 공연 'JYP Nation in Japan'이 지난 17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공연에 앞서 진행 된 기자회견에는 JYP Nation을 취재하기 위해 현장에 몰린 200여 개 매체 400여 명의 취재진들이 열띤 취재 경쟁을 펼쳤으며, 일본 첫 공연에 대한 설렘과 기대 속에 모든 아티스트들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miss A의 'Good-bye Baby'로 시작된 공연은 이어지는 'Love Alone', 'Breathe', 'Bad Girl Good Girl'의 무대로 이어지며 파워풀 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JOO는 '나쁜남자'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박수를 받았으며, 이어 등장한 2AM은 '죽어도 못 보내'를 비롯한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천상의 하모니로 관객들을 압도 했다.

처음 일본 팬들과 만난 San E는 'Love Sick'과 '맛 좋은 산'으로 관객들과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일본 데뷔 전부터 이미 현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더걸스는 'Tell me', '2 Different Tears'로 콘서트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켰다.


image
분위기를 압도하는 초대형 레이저 퍼포먼스 후 등장한 2PM은 'I’m your man'을 시작으로 'Heartbeat', 'Without U' 등을 일본어로 선보였다.

임정희는 공연장이 떠나갈 정도의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감동시켜 환성과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마지막으로 이 모두를 프로듀싱한 박진영은 자신의 히트곡으로 열정적이고 뜨거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의 백미는 단연 아티스트들이 선보인 합동무대였다. 2AM은 San E 및 원더걸스와 호흡을 맞추며 노래와 퍼포먼스에 신선함과 새로움, 그리고 재미를 더 했다.

박진영은 원더걸스, JOO, miss A와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팬들의 가장 큰 함성을 받았던 2PM과 2AM의 One day 무대는 재미와 감동, 그리고 놀라운 퍼포먼스로 콘서트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기도 했다.

JYP Nation은 "JYP의 모든 가수가 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어느 때 보다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었다"며 "저희를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팬 분들의 함성과 사랑에 가슴이 터질 듯 벅찬 최고의 시간이었다. 꼭 다시 한 번 일본 팬들을 찾아 뵐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JYP Nation은 18일 오후 2회 공연 후 19일 귀국 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