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누가 뭐래도 멋진 효리!" 이효리 응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10.07 23:29 / 조회 : 736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엄정화가 후배 가수 이효리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엄정화는 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언니는 네가 너무 대견하고 대단해 그렇게 실천하기란 정말 너무너무 어려운거잖아"라며 "사랑하는 마음으로 결심하고 돌보고 실천하고 노력하는 네가 너무 대단하고. 아름다워. 누가 뭐래도 멋진 효리!"라고 글을 남겼다.

엄정화의 이 같은 글은 앞서 "모피를 입지 말자"고 했다 '가죽 의상' 논란에 휩싸인 이효리를 응원하는 것.

이효리는 지난 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날씨가 쌀쌀해지는 때가 돼서인지 백화점 진열대마다 모피 옷이 가득하다죠. 저도 한 때 멋있는 줄로만 알고 즐겨 입었는데요. 동물을 입는 것보단 사랑으로 안아주는 것이 더 따뜻하단 걸 그리고 더 멋져 보인단 걸 알았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비싼 모피 옷 사지 말고 그 돈으로 가볍고 따듯한 옷 한 벌 사서 저랑 봉사활동 한 번 가십시다"라고 덧붙였고 "가서 버려진 동물들 따뜻하게 한 번 안아주고 밤새 소주한잔 어떠세요"라는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밝히면서 모피 구매에 반대 목소리를 높였다.


이효리는 그러나 과거 행사에서 가죽 치마, 가죽 의상 등을 입은 모습이 공개되며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비난을 받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