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16인 포스터, 미공개 주역 베일벗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1.15 09:44 / 조회 : 5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드림하이2'


KBS 2TV 새 월화극 '드림하이2'(극본 허성혜 연출 이응복 모완일)를 이끌어갈 16인이 모두 공개됐다.

'드림하이2' 제작사 측은 15일 오전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유소영 김지수 박진영 김정태 가희 등 16인 16색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에는 '드림하이2'의 주역인 기린예고 학생들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JB 효린 박서준 유소영 김지수 에일리 Jr과 선생님들인 정연주 박진영 김정태 권해효 최여진 가희가 총출동했다.

특히 이번에는 공개된 적 없는 또 다른 캐릭터들까지 공개됐다. 귀신과 접신할 수 있다고 믿는 엉뚱소녀 박순동(유소영 분)과 얼굴만 빼곤 모든 게 완벽한 기린예고의 음유시인 박홍주(김지수)는 유난히 재미있는 표정과 자세로 눈길을 모은다.

또한 그룹 허쉬의 또 다른 비밀병기 에일리 역의 에일리, 색소폰을 불고 있는 JB의 백댄서 정의봉 역의 Jr의 모습도 공개됐다. 더불어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강철 대표의 딸 이슬 역의 정연주까지 모습을 드러내 '드림하이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다섯 선생님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기린예고 선생님 양진만 역의 박진영, 오즈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기린예고 이사장 겸 교장 이강철 역의 김정태, 주정완 역의 권해효, 보컬담당 사감 선생님 김태연 역의 최여진, 댄스담당 교사 현지수 역의 가희까지도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드림하이2'는 30일 오후 첫 방송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