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깜찍발랄 김수로 동생..신예 윤진이 '눈길'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5.30 10:12 / 조회 : 709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윤진이 <화면캡처=SBS '신사의 품격'>


'신사의 품격' 김수로의 동생으로 나오는 신인 배우가 깜찍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6일 첫 방송한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권혁찬)에서 김도진(장동건 분)의 친구이자 건축회사 동업자인 임태산(김수로 분)의 여동생 임메아리로 열연 중인 윤진이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진이는 '신사의 품격'에서 120:1의 경쟁률을 뚫고 파격 캐스팅 됐다. 연기에 첫 도전하는 순수 신인으로 엉뚱하고 상큼 발랄한 캐릭터 임메아리를 통해 등장과 함께 안방극장의 신데렐라로 떠오르고 있는 것.

임메아리(윤진이 분)는 88사이즈에서 불굴의 의지로 노력해 여신급 미모로 변신, 첫 사랑의 주인공 최윤(김민종 분)을 찾기 위해 친오빠 임태산(김수로 분)몰래 미국에서 돌아와 스승 서이수(김하늘 분)의 집에 머문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윤진이는 자신을 돌보듯 하는 최윤 앞에서 시크한 척 하고, 이수와 술을 마시며 속상한 속내를 털어놓는 귀여운 연기를 선보였다. 또 홍세라(윤세아 분)를 만나기 위해 집 근처로 온 임태산에게 발각 될 위기에 어쩔 줄 몰라 발을 동동 구르는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임메아리는 F4오빠들이 모여있는 야구장에 몰래 찾아가 최윤을 보고 달려가 푹 안기는 모습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이 귀여운 신인 배우 윤진이는 누구? 완전 인상 깊었어요!", "보는 내내 귀여워서 혼났네요", "저런 여동생 있으면 하루가 행복할텐데", "멋있는 오빠들 속에 있는 부러운 메아리!" 등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임메아리가 자신의 오빠 태산을 짝사랑하는 이수를 대신해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을 주물배달, 당황한 이수가 태산 대신 도진에게 고백하면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