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 공개 '박하는 어디?'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2.06.20 10:54 / 조회 : 283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지민이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박하 역으로 사랑 받은 배우 한지민은 최근 '얼루어 코리아'와 인터뷰 화보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 공개되는 이번 화보에서 한지민은 '옥탑방 왕세자'에서 보여준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벗어나 고혹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당대 최고 여배우로서의 카리스마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카메라 앞에서는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 같은 깊고 그윽한 표정을 지어 보이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낸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한지민은 여배우로 살아가는 것이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질문에 "물론 힘들고 어려운 점이 있다. 하지만 그보다 좋은 점이 더 많다. 배우라는 타이틀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만의 삶의 기준을 세우는 게 중요하다. 삶의 가치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내 생각도, 마음 가짐도 달라지기 마련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한지민은 성실하게 쌓아온 필모그래피에 대해 "원래 성격이 천천히 익숙해지고 적응하는 편이라 배우의 길도 그렇게 걸어올 수 있었다. 다행히 때마다 좋은 기회가 찾아왔고, 점점 일을 좋아하게 되고 자부심도 생기고 잘해야겠다는 욕심도 생겼다. 한 번에 오른 것이 아니라 한 계단, 한 계단 오른 거라 더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