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각트 열애설에 韓네티즌 충격.."내가 아는 아유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6.22 09:24 / 조회 : 42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일본에서 활동 중인 가수 아유미(27)가 일본 톱스타 각트(38)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22일 산케이스포츠 등 일본 언론은 현재 아이코닉이란 예명으로 일본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아유미가 일본의 유명 록 가수 각트와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산케이스포츠는 일본 사진 주간지 '플라이 데이' 보도를 인용해 두 사람이 도쿄 타워에 위치한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식사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 손을 잡고 포옹을 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일본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에이 네이션' 관계자를 통해 식사 자리를 처음 갖고, 최근에서야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열애설이 제기되자 네티즌은 충격 그 자체다.


각트는 일본을 대표하는 록 가수이자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톱스타. 평소 나이를 밝히지 않는 등 신비주의 스타로 유명하다. 이에 과거 슈가 멤버로 활동하며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해 국내에는 친숙한 아유미와의 열애설에 팬들은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는 것.

대다수 네티즌들은 트위터 등 SNS에 "내가 아는 그 아유미가 맞느냐, 아침부터 너무 쇼킹한 뉴스. 멘붕이다" 등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아유미는 현재 일본 대형 기획사 에이벡스 소속 가수로 현지에서 활동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