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윤현상, 아이유와 한솥밥..로엔과 전속계약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6.22 09:50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오디션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출신 윤현상이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2일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윤현상이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엔 측은 "방송에서 보여준 음악적인 실력과 감성,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영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앞으로 윤현상의 음악 활동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윤현상은 'K팝스타'에 출연해 '음악천재'로 불리며 자작곡을 선보이는 등 본인만의 음악 실력을 선보였다. 본선에 진출해 톱7 경연 후 아쉽게 탈락했다.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조영철 프로듀서는 "윤현상과 여러 차례 직접 미팅을 가지며 현재 가지고 있는 작곡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아이유가 그러했듯이 윤현상 또한 뚜렷한 음악적 소신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영입이유를 전했다.


윤현상은 지난 9일 울산에서 진행된 아이유의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해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시작된 인연을 알렸다. 또한 이 자리에서 아이유는 관객들에게 윤현상을 소개하며 조영철 프로듀서에게 소속사에서 윤현상을 영입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함께하게 될 소속사 식구를 챙기는 우애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윤현상은 소속사를 통해 "먼저 그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를 드린다. 제 음악과 가능성을 믿어주신 새 소속사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