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현아&현승, 엠넷하고 문제있나?"(말말말)

[2012 Mnet 20's 초이스]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6.28 21:55 / 조회 : 8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국내 유일 여름 시상식 2012 Mnet 20's 초이스가 28일 오후 7시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오아시스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가운데, 젊은 세대들이 열광하는 '핫'스타들이 총출동한 만큼이나 이들의 재치 넘치는 멘트들이 시상식을 한 층 뜨겁게 달궜다.


▶"음악의 신 이상민이다. 오랜만에 퍼포먼스 하니까 힘들다. 제가 퍼포먼스 원조인거 아시죠"(이상민)= 20's 퍼포먼스상 시상에 앞서 현아&현승의 '트러블메이커'의 섹시한 댄스를 직접 선보인 이상민이 무대가 끝난 뒤 남긴 인사말. 숨이 차는 상황 속에서도 열혈 댄스를 펼친 그는 원조 댄스가수임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현아&현승 왜 안나오나 Mnet하고 문제있나"(이상민)=퍼포먼스를 마친 이상민은 20's 퍼포먼스 수상자로 현아&현승을 발표했다. 그러나 현아&현승은 이날 아쉽게 불참했다. 이에 이상민이 주최측인 Mnet과 불화설을 제기하며 대리수상을 했다.

▶"서프라이즈 앤 굿"(버스커버스커)=이날 밴드뮤직상을 수상한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에 수상소감을 묻자 장범준이 통역을 자처해 눈길을 모았다. 그러나 브래드는 장범준을 배려(?)한 듯 이 두 마디를 남겼고 장범준은 "놀랍고 좋다"라고 당당하게 해석해줬다.

▶"반지하에서 계속 만화만 그리고 뭐 먹고 사나했는데 살다보니 이런날이 오네요. 요즘 재미도 없고 마감도 늦어서 욕도 많이 먹는데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기안84)=올해 시상식에서 새롭게 시상된 20's 클릭상은 웹툰 '패션왕'의 작가 기안84가 차지했다. 기안84는 수상 직후 어렵던 과거를 회상하며 소감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패션왕' 작가라 멋있고 꾸밀 줄 알았는데 말도 안 되는 패션을 하고 오셨어요"(양세형)=웹툰작가 기안84가 청바지에 회색 티셔츠 차림으로 무대에 오르자 시상자로 나선 라이또의 양세형이 남긴 말. 하필 만화 제목이 '패션왕'이라 일어난 굴욕이다.

▶"아. 긴장되네요. 제가 나오면 어쩌죠?"(변정수)=20's 스타일상 시상을 위해 나선 변정수. 쟁쟁한 후보들 못잖은 스타일 아이콘인 그녀는 발표직전 이 같은 멘트로 분위기를 풀어줬다.

▶"남자친구없는 싱글 여자분들 저 어때요?"(박진영)=이날 20's do don'ts 상을 수상하며 여전히 젊은 세대들의 핫 아이콘임을 입증한 박진영은 스페셜 퍼포먼스를 펼치기 직전 이 같은 멘트로 자신감을 선보였다. 이어 멘트에 걸 맞는 화려한 댄스 무대로 환호를 자아냈다.

▶"신혼여행 안가고 왔는데 오길 잘했다. 신혼여행을 20's 초이스로 온 것 같다"(강레오 박선주)=20's 초이스 시상식 전날 결혼식을 올린 강레오 셰프와 가수 박선주 부부는 신혼여행을 뒤로 하고 시상식에 참석, 이곳이 바로 신혼여행이라고 밝혀 시상식의 의미를 더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