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민 '간첩' 크랭크업.."종합선물세트 될 것"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7.16 11:23 / 조회 : 51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간첩' 스틸


영화 '간첩'이 지난 12일 촬영을 마쳤다.

16일 오전 영화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간첩'이 지난 12일 서울 평창동에서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하반기 개봉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명민 염정아 유해진 변희봉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간첩'은 간첩신고보다 물가상승이 더 무서운 생활형 간첩들의 이중 작전을 그린 첩보극이다. 지난 4월 7일 크랭크인 해 3개월 간 촬영했다.

지난 12일 서울 평창동 거리에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은 간첩들의 이중 작전의 결과가 밝혀지는 극적인 순간을 담았다.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는 순간 김명민을 비롯한 주연배우들은 3개월 간 동고동락한 감독,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눴다.

김명민은 "'간첩'은 시나리오에서부터 무척 흥미롭고 기대되는 작품이었다"며 "아직도 끝이라는 것이 실감이 안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민은 "우민호 감독은 물론 배우들과 눈빛만 봐도 통하는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했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를 만나게 될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창생'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남파 간첩을 다룬 영화들이 대거 대기 중인 상황에서 가장 먼저 관객을 만나는 '간첩'이 어떤 재미를 줄 지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