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컴백 5일째 음원차트 1위..콘서트도 석권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7.19 16:14 / 조회 : 44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싸이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가수 싸이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와 공연예매 차트를 휩쓸고 있다.


싸이는 지난 15일 타이틀곡 '강남 스타일'을 포함한 정규 6집 파트1 음반에 수록된 총 6곡의 신곡 음원을 국내 여러 음원 차트에 동시 공개, 19일 오후 현재까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그래프도 공개했다. YG에서 공개한 그래프에 따르면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국내 9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5일째 1위 행진이다.

공연계도 휩쓸었다.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 따르면 오는 8월11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싸이의 여름 브랜드 콘서트 '훨씬 THE 흠뻑쇼'는 오픈 3일째 일간 예매 1위에 올랐다.

그간 막강한 티켓파워를 보여 온 싸이는 신곡 발표와 함께 음원차트도 석권하는 기쁨을 누리게 됐다.


image


싸이는 이번 새 앨범에 막강한 피처링 군단을 참여시켰다. 빅뱅의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성시경, 리쌍, 김진표, 박정현, 윤도현 등이 신곡에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타이틀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는 유재석 노홍철 포미닛 현아 등이 참여해 싸이 특유의 유쾌함에 힘을 보탰다.

싸이는 오는 9월 미니앨범 형식의 일본 첫 앨범을 발표하고 첫 해외 활동에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