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안철수편 예고공개.."대권, 나갑니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07.21 13:43 / 조회 : 39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공=SBS



SBS 토크쇼 '힐링캠프'가 오는 23일 방송되는 '안철수 원장 편'을 공개했다.

SBS는 지난 20일 오후 SBS 토크쇼 '고쇼' 본 방송 이전에 약 30초 분량으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안 원장이 MC 김제동과 이경규로부터 "'힐링캠프'에 나온 의도는 무엇인가", "정치 과외를 받고 있나", "(성격이) 우유부단하지 않느냐" 등의 질문을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대선 출마설에 대해 안 원장이 "내가 능력과 자격이 있는가"라고 말하는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편은 MC 이경규의 "대권, 나갑니까"라는 말로 끝났다.


'힐링캠프' 제작진은 "안철수 원장이 10개월간 심경의 변화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라며 "한 주제에 국한되지 않고 전반적인 이야기들을 다 하셨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새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안 원장이 '힐링캠프'에서 어떠한 얘기를 했는지, 특히 대선 출마와 관련해서 어떤 언급을 했는지, 관심은 '힐링캠프'로 쏠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