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힐링캠프'서 대선출마 질문에 "자격 있나"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2.07.23 07:25 / 조회 : 105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차기 유력 대선주자로 꼽히는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 원장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대선출마와 관련한 소감을 밝혔다.


23일 '힐링캠프' 측에 따르면 안철수 원장은 사전 녹화에서 MC 이경규가 "(대선에) 나오실 겁니까"라고 질문하자 "내가 능력과 자격이 있는가?"라고 되물었다. 안철수 원장은 유력 대선주자로 꼽히지만 아직 출마 선언을 하지 않아 그동안 사람들의 궁금증을 샀다.

때문에 안철수 원장이 '힐링캠프'에 출연해 어떤 뜻을 밝힐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안철수 원장은 최근 '안철수의 생각'이라는 대담집을 발표한 데 이어 '힐링캠프'에 출연한 데 대해 "나는 숨은 의도를 갖고 말한 적이 없는데 언론에서 숨은 의도를 상상하는 것"이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제동은 평소 안 원장과 지방 강연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평소 강의를 잘 못하던 안 원장이 재미있는 유머를 끊임없이 연습해 점점 나아졌다는 것.


이날 안철수 원장은 군 시절 부인과 주고받은 연애편지를 공개하는 등 개인적인 모습을 소개했다.

한편 '힐링캠프'은 이날 평소보다 시간을 조금 앞당겨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