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병원' 김승우 "김남주, 내 연기에 '지적질'"

화성(경기)=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7.31 15:19 / 조회 : 1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성(경기)=임성균 기자


배우 김승우가 "아내 김남주가 내 연기에 관해 지적질을 한다"고 말했다.

김승우는 31일 오후 경기도 화성의 한 드라마 세트장에서 열린 tvN '제3병원'(극본 성진미·연출 김영준 김솔매) 현장공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렇게 말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주연배우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소녀시대 수영 등이 참석했다.

김승우는 이날 아내 김남주가 이번 드라마를 위해 어떤 내조를 하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그 분은 요즘 바쁘셔서 특별한 내조가 없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김승우는 "우리 드라마는 사전제작드라마로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이 종료되기 때문에 지금까지 1부~10부까지 촬영한 내용을 봤는데 집에서 김남주와 같이 모니터 하면서 아쉬웠던 부분에 관해 얘기한다"며 "아내는 자기 드라마가 시청률 잘 나온다고 지적질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또 김승우는 "바쁘지만 비타민도 챙겨주고 보통 아내들이 하는 그 정도 내조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3병원'은 양·한방 협진병원 내 신경외과를 배경으로 한 국내 최초의 양·한방 메디컬 드라마로 기존 메디컬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방법은 다르지만 환자의 완치를 향한 마음만은 같은 양한방 의사들의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자존심 대결을 그린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한방치료는 물론, 고난도 뇌수술까지 리얼한 묘사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