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현아 주연 '강남스타일' 뮤비2탄 15일 공개

'오빤 딱 내 스티일'..'강남스타일' 뮤비, 전 세계 2700만 조회 육박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8.13 11:02 / 조회 : 81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싸이(왼쪽)와 현아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캡처>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싸이가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 2탄인 '오빤 딱 내 스타일'이 15일 공개한다.

13일 싸이 측은 "싸이 본인조차 어리둥절해 할 정도로 뜨거워진 전 세계적인 '강남스타일' 열풍과 11일 열린 단독 콘서트 '흠뻑쇼'에서 보여준 관객들의 에너지에 보답하고자 싸이는 '강남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을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오는 15일 무료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제작 당시 함께 기획됐던 '오빤 딱 내 스타일'은 여성의 관점에서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것으로 '강남스타일'에 함께 출연했던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주인공으로 나선다.

싸이 측 관계자는 "말춤, 카메오들의 코믹춤, 싸이의 능청스런 코믹 연기 등으로 전 세계인에게 유쾌한 한 방을 선사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오빤 딱 내 스타일'을 통해 어떻게 재탄생 됐을지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한편 지난 15일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은 싸이 정규 6집 파트1 타이틀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공개 30일째인 이날 오전 현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만 2700만 건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보이며 전 세계에서 신드롬을 일이키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