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유명탁주社 회장아들..레인보우 윤혜 사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8.18 11:58 / 조회 : 18396
  • 글자크기조절
image


Mnet '슈퍼스타K4'에 '엄친아' 도전자로 눈길을 끈 로이킴(20·김상우)이 국내 유명 막걸리 회사 대표의 아들이자 걸 그룹 레인보우의 윤혜와 사촌 관계로 드러났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18일 스타뉴스에 "로이킴과 정윤혜가 친척관계가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로이킴은 정윤혜의 친 사촌동생으로 국내 유명 막걸리 기업의 회장의 아들이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회사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는 아무래도 말하기 조심스러운 게 있다"며 "윤혜 역시 고모부에 관해 언급하는 것을 꺼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윤혜는 역시 이날 자정께 자신의 트위터에 "사촌 동생 '슈퍼스타K4' 오디션 참여해요. 로이킴. 외국에서 공부하다 보니까 TV로 오랜만에 보내! 상우 많이 컸다 파이팅 해라"라는 글로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앞서 로이킴은 지난 17일 방송된 '슈퍼스타K4'에서 미국 명문 조지타운대학교 경영학과 입학 예정으로, 국내 모 기업 회장의 아들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좋은 음색을 선보였던 그는 그러나 이승철과 백지영으로부터 불합격을 받았지만 막판 이하늘이 '슈퍼패스'를 사용, 슈퍼위크에 진출하는 기쁨을 맛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