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공주'..'마의' 김소은, 꽃공주 변신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2.09.19 08:21 / 조회 : 3891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창사 5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마의(馬醫)'의 김소은이 러블리한 조선시대 공주로 변신했다.

김소은은 '골든타임' 후속으로 10월 첫 방송되는 '마의'(극본 김이영·연출 이병훈 최정규)에서 조선 제 18대 왕인 현종의 손아래 동생, 숙휘공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소은이 맡은 숙휘공주는 아버지 효종과 오라버니 현종의 지극한 사랑을 받고 자란, 도도하면서도 당찬 성격의 소유자. 고양이를 치료하기 위해 백광현(조승우 분)을 만나 열정적인 의술을 펼치는 백광현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다.

드라마 '천추태후' 이후 3년만에 다시 공주 역할을 맡은 김소은은 19일 공개된 사진에서 우아하고 세련된 꽃자주색 당의를 입고 사랑스러움이 넘쳐나는 공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조승우와 인연을 맺게 해줄 흰 고양이를 다정하게 안고서 천진난만하면서도 매력적인 공주의 포스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김소은은 특유의 상큼하고 해사한 미소를 연신 지어내며 '조선시대 꽃공주'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솔직하면서도 당당한 성격의 김소은이 숙휘공주의 모습과 어우러지며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는 평가다.

김소은은 "드라마 '천추태후' 이후 오랜만에 출연하는 사극 '마의'에서 도도하고 당찬 공주로 인사드리게 돼 설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두 번째 사극에서도 공주 역할을 맡게 되어 느낌이 남다르고, '천추태후'가 강한 성품의 공주였다면 ‘마의’에서는 매사에 자신감 있고 화려한 공주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