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 송중기, 마성의 바텐더로 여심 '올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9.20 13:59 / 조회 : 3506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배우 송중기가 마성의 바텐더로 변신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에 출연중인 송중기는 20일 방송에서 마성의 바텐더가 되어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2일 첫방송한 '착한남자'에서 송중기는 순수한 의대생의 모습부터 나쁜 남자로 180도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송중기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완벽한 바텐더 강마루의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실제 베테랑 바텐더에게 칵테일 만드는 방법을 배우며 강마루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정과 망치로 얼음을 깨고 가위와 칼로 노련하게 정사각형의 얼음을 정확히 원형으로 카빙하고 언더락을 만드는 등 모든 장면을 직접 소화했다는 후문.

'착한 남자' 제작관계자는 "아무렇지도 않게 차가운 얼음을 덥석 잡고 날카로운 칼로 얼음을 깎아내는 송중기의 모습에 여자 스태프들은 물론 남자 스태프들까지 멋있다며 반할 기세였다"고 귀띔했다.


이어 "송중기는 강마루의 면면 하나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다 표현해내기 위해 어느 촬영에서나 무서울 정도로 몰입하는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며 "점점 더 강마루로 완벽하게 변해가는 송중기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착한남자'에서 한재희(박시연 분)을 대신해 죄 값을 치러 전과자라는 오명을 쓰고 살고 있는 강마루 역을 맡았다. 강마루는 의사의 꿈을 포기한 채 어느 여자든지 반하게 할 수 있는 매력적인 비주얼의 마성남으로 살아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