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와 화해' 김장훈 "흙탕서 나와 씻은 기분"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0.11 10:37 / 조회 : 570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장훈(왼쪽)과 싸이 ⓒ스타뉴스


불화설에 휘말렸던 가수 김장훈이 싸이와 극적 화해를 한 뒤 소감을 전했다.

김장훈은 1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다시 태어난 느낌입니다. 몇 년 만에 수면제 없이 잠도 잤고 병원에 있으니 일찍 일어나네요"라고 말했다.

김장훈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 메르세데스 벤츠 나이트 오브 더 스타즈 2012(Night of the Stars 2012)' 행사에서 싸이의 공연 도중 깜짝 등장, 화해의 악수를 내밀었다.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이 보는 가운데 뜨겁게 포옹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김장훈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사랑하는 동생의 앞길을 막는 것 같아서 이 자리에 왔다. 재상아(싸이), 형을 용서해라"라며 미리 준비해온 소주를 건넸다. 그리고 두 사람은 러브샷으로 소주를 나눠 마시고 함께 열창해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싸이와 만남 이후 "기분은 흙탕에서 나와 씻은 느낌이다"라며 "어제는 제가 오른 수천 번의 무대 중 가장 떨리는 무대였다. 몇 십번 인가를 돌아갈까 생각했다. 하지만 두 가지 땜에 용기를 냈다"고 상황을 전했다.

김장훈은 "현실과 낭만의 두 가지인데, 외신에 보도가 나온다길래 꼭 풀자와 훈련소 갈 때 둘이 손 꼭 붙잡고 가던 생각, 추석 때 외박 못 나와 면회가서 부대 앞에서 술 마시던 생각 등, 주마등처럼 지나는 추억에 용기를 냈지만 많이 갈등했다"며 "행사 측에 고소당할 각오로 갔는데 환상적이었다 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신청곡은 들국화의 '축복합니다'입니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