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별, 11월30일 예정대로 결혼..부친상 전 미니결혼식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10.19 11:26 / 조회 : 2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하하(왼쪽)와 별 ⓒ스타뉴스


만능 엔터테이너 하하(하동훈)와 별이 별(김고은)이 애초 계획했던 날짜에 결혼식은 올린다.

19일 하하와 별의 측근은 스타뉴스에 "하하와 별은 오는 11월30일 예정대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며 "별은 부친상, 하하는 빙부상을 당해 큰 슬픔을 겪었지만 여러 가지를 고려, 원래 계획했던 날짜에 정식 예식을 치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하하와 별은 오는 11월 말 가족과 지인 및 팬들에 부부가 됐음을 정식으로 알리게 됐다.

하하와 별은 약 한 달 전께 혼인신고를 해 법적으로는 이미 부부다. 두 사람은 별의 부친 별세하기 하루 전날인 지난 14일 한 교회에서 목사 예배 아래 미니 결혼식도 올렸다.

하하와 별 측 관계자는 "하하와 별은 별이 부친상을 다하기 하루 전, 여러 의미를 담아 교회에서 약식 결혼식을 치렀다"며 "별의 아버지는 병실에 계셔서 당시 현장에는 함께 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한편 10년 전 의료사고로 그 간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아오던 별의 부친은 병세가 악화돼 15일 오전 숨을 거뒀다. 하하는 17일 오전 발인 때까지 장인의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맞음과 동시에 아내인 별을 위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