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거품목욕'..현아, 섹시티저속 화려컴백 예고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0.19 15:54 / 조회 : 31335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아 신곡 '아이스크림' 티저


걸 그룹 포미닛 현아가 도발적인 섹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타투와 거품 목욕신이 담긴 이번 티저 영상은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현아의 이미지를 강조한 영상을 담았다.


19일 오전 유튜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신곡 '아이스크림'의 티저는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임팩트로 현아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웅장한 힙합 사운드로 시작하는 '아이스크림' 티저 영상은 첫 장면에 등장하는 전신 타투남과 현아의 모습과 함께 감각적인 화면의 속도감 있는 편집이 인상적이다.

특히 타투를 전신에 한 남성의 뒷모습과 함께 눈빛으로 말을 거는 현아의 도발적인 시선이 연출됐으며, 펑키하고 패셔너블한 반전 매력도 눈길을 끈다.

현아의 섹시한 이미지가 담긴 이번 티저는 15세 등급 판정을 받았다. 15세 이상 관람가를 의미하는 것으로, 현아의 섹시한 의상 및 동작에 15세 등급으로 분류됐다.


한편 '아이스크림'은 오는 22일 발매되는 현아의 두 번째 솔로 음반 '멜팅(Melting)'의 타이틀곡이다.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만든 힙합 곡으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녹이겠단 재치 있는 비유가 인상적인 노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