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없는 '정글W', 새 정글찾아 출국..과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0.22 09:09 / 조회 : 44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공=SBS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여성판인 '정글의 법칙W'(이하 '정글W') 출연진 및 제작진이 새 정글을 향해 떠난다.

22일 '정글W' 관계자에 따르면 개그우먼 조혜련, 정주리, 배우 이수경, 조안, 걸그룹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멤버 김재경 등 출연진과 제작진은 이날 오후 4시30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남태평양 남서부에 위치한 파푸아뉴기니로 떠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출연진에는 유일한 남성 멤버인 배우 박상면도 함께 참여해 여성 멤버들과 정글에서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이들이 선보일 새로운 정글에서의 모습이 카메라에 어떻게 담겨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글W'는 '정글의 법칙' 여성 편으로 여자 연예인들의 정글 탐험을 통해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모습과 이들이 만나는 새로운 정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 '정글W' 앞서 지난 1일 추석특집 편으로 방송됐으며 배우 한고은, 장신영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정글W' 파푸아뉴기니 편은 현재 3부작 분량의 특집 프로그램으로 편성됐으며, 오는 11월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