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오', 솔로 이은 듀엣미션..관전포인트 3팀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2.11.23 16: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내마오 출연진들 <사진=KBS>


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이하 '내마오')이 2막에 접어든 뒤 듀엣 미션을 준비했다.

23일 방송되는 '내마오' 9회에서는 기존의 팀 경연이 아닌 스페셜한 미션을 선보인다. 각 팀에서 차출된 멤버 2명이 경연무대를 선보인 뒤 탈락자가 결정된다.


6팀 가운데 3팀을 주목해야 한다. 최초 여성그룹 비너스(임선영 박미영 유소라)는 샵 '텔미텔미'를 선곡했다. 이들이 샵의 노래를 선곡한 이유는 바로 심사위원이자 히트메이커 박근태가 이번 주 멘토로 나섰기 때문이다.

'텔미텔미'는 박근태가 직접 작곡한 노래로 더욱 의미가 있으며 그의 지도 역량도 확인할 수 있다. 비너스 멤버들은 팀 결성 후 참신한 변신을 했지만 평가는 좋지 못했다. 이번 경연을 통해 상위권에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솔로미션에서 남다른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최정빈이 속한 오!남매(최정빈 박영환 정혜원 김연준 박유민 이민용)는 듀스의 '나를 돌아봐'를 택했다. 멤버는 최정빈, 박영환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내마오' 팀 구성원들이 주로 보컬리스트들이기에 두 사람의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차별화가 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주 최하위 팀이었던 뉴토피아즈(이두혁 노주 티나)는 심사위원 조성모가 멘토를 맡았다. 조성모의 지도아래 조PD '친구여'를 선곡했다. 멤버가 3명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뉴토피아즈만의 참신한 무대가 나올 수 있을 지도 지켜봐야 한다.

'내마오'의 독특한 미션은 지난달 26일 방송된 '솔로미션'에서도 빛을 발했다. 당시 팀 대표로 출전한 멤버 한 명의 무대를 통해 탈락운명을 결정지었다. 개개인의 숨겨진 실력을 볼 수 있었다.

'내마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주 녹화당시 멤버들이 무대와 팀에 적응한 만큼 이전 무대보다 훨씬 화합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된 경연이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내마오' 기획 및 연출을 맡은 전진학CP 역시 스타뉴스에 "다양한 미션들을 구상하고 준비하려고 한다"며 "도전자들의 실력도 회를 거듭할 수록 점차 향상되고 있어 반응도 좋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