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무도-못친소' 이어 '놀러와'서 외모 싸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12.02 11:42 / 조회 : 4240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유재석이 '무한도전-못친소'에 이어 '놀러와'에서도 치열한 외모 서열 싸움을 벌였다.

MBC에 따르면 유재석은 오는 3일 방송되는 '놀러와'의 새 코너 '수상한 산장'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권오중과 치열한 외모 싸움을 벌였다.

'놀러와' 관계자는 최근 "이날 녹화에서는 출연자들의 외모 서열이 뜨거운 주제로 떠오른 가운데 유재석이 먼저 "권오중이 이 중에서 외모로 꼴찌다"라고 말하며 권오중을 발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권오중이 "누가 봐도 꼴찌는 유재석"이라고 맞받아치자 유재석은 "권오중은 콧구멍이 크다"고 말했고 권오중은 "유재석은 입이 나왔다"라고 대답하는 등 두 사람은 끝까지 외모 경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

이는 최근 '무한도전-못친소' 특집에서 출연자들이 서로 외모 경쟁을 했던 것과 더불어 유재석의 새로운 외모 경쟁으로 재미를 유발한다. 외모 경쟁의 결과는 오는 3일 오후 '놀러와-수상한 산장'에서 공개된다.

한편 '수상한 산장'은 '방바닥콘서트-보고싶다'를 대신해서 새로 투입 된 코너로 국내 최초 슬립토크쇼를 표방했다. 첫 게스트로 권오중 정찬 광희 선화가 출연했으며 은지원과 함께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고정 MC로 합류 해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