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모델 전선혜와 열애 공개(전문)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2.12.03 08:07 / 조회 : 15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권이 팬카페에 공개한 사진


남성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본명 김유권· 20)이 4살 연상의 모델과 교제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유권은 2일 블락비 팬카페 BBC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공개했다.

유권은 "고민하다가 글을 쓰게 됐다. 저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얼마 전 밝힌 첫사랑 얘기의 주인공이고, 저보다 4살 연상인 모델 전선혜씨다"고 밝혔다.

유권은 "지치고 힘들 때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이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김유권입니다.

글 쓰는 거 오랜만이네요. 제가 여러분께 말씀드릴게 있어서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상대는 얼마전 얘기했던 첫사랑얘기의 주인공이기도한 저보다 4살 연상인 모델 전선혜씨입니다.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 서로 정말 많은 힘이 되어주고 있고 너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

갑작스럽게 이런 말을 전하게 되어 놀라실 팬 여러분들과 다른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 걸 알게되면 제 여자친구도 많이 놀랄 것 같네요.

여자친구가 있다는 게 공개 아닌 공개가 되었는데 팬분들께 말 한마디 없이 부정도 긍정도 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서도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표현이 서툴러 잘 표현하지 못했지만 팬분들께 항상 고맙고 미안한 마음입니다.

힘들때 항상 블락비가 최고에요.유권오빠 최고에요 기죽지 마요 응원해 주시는 것들로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활동하면서 팬 여러분들이 의문을 가지시는 부분들에 대해 제대로 말할 수 없어 불편하고 답답한 마음이었습니다.

말 못하고 숨길 수 밖에 없었던 것에 대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팬분들께 더 친근히 다가가고 싶었지만 작은 사건들과 추측 오해들로 인해 팬분들께 쉽게 다가가지 못했던 점 많이 속상했습니다.

팬분들께 진실되지 않은 모습으로 웃고 다가가는 제 모습이 부끄러웠습니다.

또 여러가지 오해들로 인해 여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서 한 남자로써 사랑하는 여자도 보호조차 못해주는 사람이 이런 많은 사랑을 받는 것에 대해 많이 창피하고 부끄러웠습니다.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분들께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으로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셨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맙고 죄송합니다.

이렇게 말씀 드림으로써 제 마음이 조금은 편하고 후련해질 것 같습니다.

팬 여러분들도 궁금했던 점 많이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많이 고민하고 글을 올립니다.

팬여러분들께 더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용기냈슴니다.

부디 많이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 더 진실된 밝은 웃음과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락비 멤버로서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것을 약속하겠습니다.

BBC 여러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정말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