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의 연인' 전선혜는 누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12.03 08:39 / 조회 : 278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선혜(왼쪽)와 유권 ⓒ유권이 팬카페에 공개한 사진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지코, 재효, 태일, 유권, 피오, 박경, 비범)의 유권(20·본명 김유권)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인 모델 전선혜(24)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전선혜는 1988년생으로 유권보다 네 살 연상이다.

173cm이라는 늘씬한 키와 빼어난 외모로 차세대 모델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에서 1위, 글로벌 뷰티 세계 모델대회에서 3위를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다.

지난 2008년 Mnet '필 더 그루브'(Feel the Groov)에 출연해 방송에 입문한 전선혜는 tvN 익스트림 데이트쇼 '러브스위치'와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등에 연이어 출연에 얼굴을 알렸다.

앞서 유권은 지난 1일 오후 블락비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유권은 "고민하다가 글을 쓰게 됐다. 저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얼마 전 밝힌 첫사랑 얘기의 주인공이고, 저보다 4살 연상인 모델 전선혜씨다"고 밝혔다. 유권은 "지치고 힘들 때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이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