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군인으로 돌아간 상병 김정환 근황공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12.07 13:05 / 조회 : 41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et 제공>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에서 유일한 군인 출신 본선 진출자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김정환 상병의 군 생활 근황이 공개된다.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슈퍼스타K4 TOP12 토크콘서트'에서는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김정환(영상 출연), 유승우, 허니지, 연규성, 안예슬, 계범주, 볼륨, 이지혜 등이 한 자리에 모여 방송으로 공개되지 않았던 합숙 생활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특히 TOP12 중 군복무로 인해 참석을 못 한 특공대 김정환 상병의 근황이 VCR로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 김정환 상병은 '슈퍼스타K4'에서 보여줬던 노래하는 청년이 아니라, 특공 무술, 산악 훈련 등 고된 훈련을 늠름하게 소화해 내는 특공대 포스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 김정환은 "산악 훈련 시 높은 산에 올라가면 몇 천 명 앞에서 혼자 무대에 올랐던 '슈퍼스타K4'의 순간이 항상 떠오른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정환은 군으로 복귀한 후에도 부대 내 음악 동아리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환은 이날 VCR을 통해 지역 예선 당시 선보였던 자작곡 '2 Years Apart'로 그 때 그 감동을 재현한다. 이밖에도 슈퍼스타K4 TOP12 유승우, 안예슬, 볼륨이 김정환을 만나기 위해 부대로 깜짝 면회를 온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방송에서는 어느 시즌보다 화기애애한 합숙소 생활을 했던 슈퍼스타K4 TOP12의 치열한 폭로전이 펼쳐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딕펑스의 김태현은 "운동을 마치고 다 같이 샤워할 때 로이킴은 옷을 벗으며 춤을 춘다"라고 털어 놔 로이킴을 당황케 했다.

이어 딕펑스의 김현우도 "로이킴의 춤을 본 사람이 많은데 우리 사이에 유행이 되기도 했다"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고, 이에 대해 로이킴은 "운동을 하고 샤워를 하러 들어가는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옷을 벗은 것 뿐"이라며 "춤이 웬 말이냐"며 강하게 항변을 하기도.

이날 방송에서는 이처럼 본선 멤버들의 숨겨 놓았던 뒷이야기가 공개되며 오후 10시부터 '슈퍼스타K4 백스테이지'가 방송돼 결승전 당일 뒷이야기를 전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