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어디가' 설특집 토크쇼..아빠들 수다 전한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2.04 16:50 / 조회 : 7353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아빠 어디가'가 설특집 토크쇼 '아빠 총출동'을 방송한다.

4일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의 김유곤 PD는 스타뉴스에 "설 특집으로 '아빠 어디가'의 다섯 아빠들이 함께 하는 '아빠 총출동'을 방송한다"고 말했다.

이번 설특집 '아빠 총출동'에는 다섯 명의 아이는 출연하지 않고 김성주 성동일 윤민수 송종국 이종혁 등 다섯 아빠들만 참석할 예정이다.

박미선이 MC를 맡아 진행하는 가운데 다섯 아빠가 프로그램의 후일담과 현장이야기 등을 나눈다.

김유곤 PD는 "출연자들은 현장에 가면 각자 아이들을 보느라 다른 가족은 잘 보지 못하고 방송을 통해서 다른 가족의 모습을 확인한다"며 "방송화면 등을 함께 보면서 직접 보지 못했던 서로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김 PD는 "'아빠 어디가'를 시작한 이후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또 아이와의 관계가 어떻게 변했는지 등에 대한 이야기도 나올 것"이라며 "자신의 아이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얼만큼 더 알게 됐는지 또 상대방 아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등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아빠 어디가' 설특집 '아빠 총출동'은 오는 5일 녹화 예정으로 설 연휴 첫째 날인 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