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4월 25일 컴백 확정..치어리더 티저 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4.05 13:17 / 조회 : 2184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트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오는 25일 컴백을 공식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5일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25일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엔 4월 25일이라는 컴백 날짜와 함께 'Cheer Up'이라는 문구도 적혀 있어 팬들과 네티즌들의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앞서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즈'(THE STORY BEGINS) 이후 6개월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트와이스가 두 번째 앨범에선 또 어떠한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모으는 상황.

JYP엔터테인먼트는 "더 발랄하고 활기차진 트와이스 특유의 매력으로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며 "오로지 트와이스만이 낼 수 있는 밝은 에너지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컴백 일정을 알린 트와이스는 다음 주 멤버별 티저 이미지 및 영상 공개와 함께 새 앨범 트랙 리스트, 앨범 구성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나선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로 오랜 기간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6개월 동안 6만7천여장의 음반 판매, 15개의 광고 촬영을 섭렵하며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단연코 돋보이는 성적을 거뒀다. 또 지난 4일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0 만뷰를 넘어서며 한국 걸그룹 데뷔곡 기준 단일 버전 뮤직비디오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