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톰 크루즈 연애중♥..크리스 에반스, '캡아' 떠나나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0.29 10:08 / 조회 : 6084
  • 글자크기조절
image
톰 크루즈 / 사진=스타뉴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26일(이하 현지시각 기준)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톰 크루즈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최근 한 영국인 여성과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케이티 홈즈와 이혼 한 톰 크루즈는 이혼 이후 처음으로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 앞서 톰 크루즈가 지난 6월 초 영화 '미이라' 촬영 차 영국 런던에 방문했을 당시에도 두 사람은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톰 크루즈가 이혼 4년 만에 새로운 사랑을 찾아 결혼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image
/사진=메간 폭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셋째 아들을 공개했다. 폭스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셋째 아들 조니 리버 그린의 사진을 게재했다. 메간 폭스의 셋째 아들이 대중에게 공개 된 것은 이번이 처음. 공개된 사진 속 메간 폭스의 아들은 맑은 큰 눈망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해 8월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과의 이혼을 신청한 메간 폭스는 지난 4월 임신 사실을 알리며 주목 받았다. 이후 두 사람은 셋째 출산과 아이들을 위해 재결합 했다.

image
비욘세 / 사진=AFPBBNews뉴스1


○…비욘세가 사망설에 휘말리며 곤욕을 치렀다. 지난 25일 미국 할리우드라이프의 보도에 따르면 비욘세가 최근 한 콘서트 무대에서 귀가 찢어지는 사고를 당해 과다출혈로 세상을 떠났다는 내용이 각종 SNS를 통해 퍼졌다. 또한 "명복을 빕니다, 비욘세"(RIP Beyonce)라는 문구와 함께 비욘세가 지난 18일 오전 11시에 사망했다는 내용이 떠돌았다. 이에 비욘세 측은 즉각 공식입장을 내고 "사망설은 사실무근이다. 비욘세는 현재 매우 건강하다. 이런 루머에 대해 매우 유감을 표한다"라고 전했다.

image
/사진=영화 '데드풀' 스틸컷


○…'데드풀'의 팀 밀러 감독이 속편 제작에서 손을 뗐다. 23일 할리우드 리포트 등 미국 연예 매체에 따르면 팀 밀러 감독은 최근 '데드풀2'에서 하차하기로 했다. 보도에 따르면 팀 밀러 감독은 '데드풀2' 제작을 놓고 라이언 레이놀즈와 의견 대립을 보였다. 지속적인 견해 차는 결국 두 사람 사이의 갈등으로 번졌고 결국 팀 밀러 감독이 '데드풀2'에서 빠지게 됐다.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의 상징적인 인물이기 때문에 배우가 아닌 감독이 영화에서 하차하게 된 것이다. 마블의 괴짜 히어로 데드풀을 주인공으로 삼은 액션물인 '데드풀'은 올해 초 개봉해 전세계에서 7억8600만 달러를 벌어들이며 크게 흥행했다.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스 또한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며 주목받았다.

image
/사진=영화 '데드풀' 스틸컷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피트의 아동학대에 관련해 미 연방수사국 FBI와 4시간 동안 면담을 가졌다. 26일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안젤리나 졸리가 FBI 조사관 2명과 함께 4시간 동안 자신의 LA 자택에서 피트의 아동학대에 관련해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사관들은 피트가 장남 매덕스에게 기내에서 물리적인 학대를 가했다는 의혹에 중점을 두고 졸리와 면담을 가졌으며, 졸리는 조사에 매우 협조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안젤리나 졸리 / 사진=AFPBBNews뉴스1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를 떠날지 관심이 모인다. 27일 미국 코믹북은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서 스티븐 로저스(크리스 에반스 분)가 빠질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CEO인 케빈 파이기는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 '캡틴 아메리카'에 스티브 로저스가 꼭 필요하냐는 질문에 "우리가 영화에서 어떻게 할지는 아직 말하지 않겠다. 하지만 나는 스티브 로저스가 없는 캡틴 아메리카 코믹북을 읽었다"라고 답했다. 이는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 스티븐 로저스가 출연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으로 해석되며 관심을 모은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