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꽃놀이패' 출격..YG 양현석 007 작전 성공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6.12.11 11:15 / 조회 : 21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빅뱅 멤버 승리가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를 통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1일 SBS에 따르면 승리는 이날 '꽃놀이패'를 통해 2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 출연은 승리 본인도 몰랐을 만큼 YG 양현석 대표의 지휘 아래 성사됐다.

승리는 일본에서 공연 후, 영문도 모른 채 '꽃놀이패' 촬영장에 도착했고 곧바로 양 대표에게 전화를 걸었다. 양 대표는 승리에게 "'꽃놀이패'라고 아냐"고 물었고 승리가 "모른다"고 답하자 "이제 알게 된 거다"라는 말만 남긴 채 전화를 끊어 승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승리는 제작진에게 "오늘 비행기를 타고 눈 뜨니까 여기"라고 하소연했지만 소용없었다. 하지만 당황함도 잠시, 승리는 국내 예능 프로그램과 일본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았던 만큼 빠른 적응력으로 그동안의 공백이 무색하게 맹활약을 펼쳤다.

반면, 승리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위너 강승윤과 유병재는 승리를 이용하기도 했다. YG 형제들은 앞서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운명투표에서 고의적으로 승리의 솔로 앨범 곡 'Strong Baby'의 메인 댄스였던 Crap 춤과 "에브리띵"이라는 유행어까지 완벽하게 모사해 생방송 시청자들이 승리인 줄 착각하게 만들었다. 결국 이들은 승리를 제치고 운명투표 1위를 거머쥐었지만 이후 강승윤이 "빅뱅 팬들에게 너무 죄송하다"며 급 사과를 거듭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