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슬럼버', 강동원-김의성-한효주-김대명 등 확정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6.12.22 16:17 / 조회 : 248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 사진=스타뉴스, CJ엔터테인먼트


배우 강동원과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등이 영화 '골든 슬럼버'에 출연한다.


22일 제작사 영화사집은 '골든슬럼버'에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골든슬럼버'(가제)는 거대한 권력에 의해 암살범으로 지목된 후 온 세상에 쫓기게 된 평범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일본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골든슬럼버'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소설의 제목 '골든슬럼버'는 비틀즈의 노래 'Golden Slumber'에서 따온 것으로 '황금빛 낮잠'을 의미한다.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가려진 시간', 최근작 '마스터'까지 매 작품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온 강동원은 '골든슬럼버'에서 암살범으로 지목되고 홀로 세상에 쫓기게 된 평범한 택배 기사 김건우 역을 맡아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끌며 다시금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뷰티 인사이드'와 최근 드라마 'W'로 사랑을 받은 한효주는 건우의 대학 동창이자 라디오 리포터인 선영 역을 맡았다. 대학 시절 건우와 밴드 활동을 하며 청춘을 함께했지만 지금은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친구 장동규 역에는 김대명이, 컴퓨터 수리공이 된 금철 역에는 김성균이 캐스팅됐다. '부산행' 김의성은 암살범으로 몰린 건우를 돕는 의문의 남자 민씨 역으로 합류했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내년 초 크랭크인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