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바다' 전지현·이민호, 키스신 비하인드 "쑥스럽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1.04 19:08 / 조회 : 2195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이민호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의 전지현과 이민호의 키스신을 포함한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푸른 바다의 전설’ 홈페이지 내 'PD노트 : 포토스케치'에는 지난 12회 방송분에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전지현과 이민호의 사다리키스 당시의 사진을 포함한 다양한 사진들이 대거 공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키스 촬영 때 웃음이 터진 이민호는 "조금 쑥스러워가지고"라는 솔직한 멘트로 촬영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번 'PD노트'에는 심청역 전지현이 백화점의 그네에 앉아 고민하던 모습, 그런 그녀를 찾아다니던 준재역 이민호가 노숙자역 홍진경과 나란히 앉아 폭소가 터진 모습 뿐만 아니라 전지현과 이민호가 유나역 신린아와 함께 한 찜찔방에 이은 학예회 촬영분도 담겨있다.

여기에는 치현역 이지훈 또한 린아를 향해 따뜻한 눈길을 보내던 모습도 담겨있다.


이어 전지현이 침대위에서 대본을 꼭 챙기는 모습과 이민호역시 자신의 촬영분을 모니터하며 대본을 보는 모습, 그리고 홍형사역 박해수, 안진주역 문소리의 모습도 공개되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지난 12월 28일 13회 마지막 장면에서 인어 세화(전지현 분)와 담령(이민호 분)이 창에 찔리며 생을 마감하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 사상 가장 강렬한 엔딩 장면으로 기록되는 이 장면 때문에 이후 전개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