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이상윤·권율·박세영, '귓속말' 라인업 확정(공식입장)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1.26 10:18 / 조회 : 156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보영, 이상윤, 박세영, 권율(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제공=SBS


배우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이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한다.

26일 SBS에 따르면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은 캐스팅을 모두 확정 짓고 오는 2월 1일 첫 촬영을 시작한다.

'귓속말'은 '펀치', '황금의 제국', '추적자'의 박경수 작가와 '펀치', '너희들은 포위됐다', '패션왕' 이명우 PD의 차기작으로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법률가들의 우아함 뒤에 가려진 비릿한 속살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이동준과 신영주의 너무도 인간적인 사랑을 그린다.

이와 함께 이보영, 이상윤, 권율, 박세영이 출연을 확정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신의 선물-14일'의 이보영과 공항가는 길', '두번째 스무살'의 이상윤이 의기투합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내 딸 서영이'에서 이미 부부로 나서 극강의 아름다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충무로가 인정하는 배우 권율과 끼 충만한 박세영이 주연군단에 합류해 드라마에 강렬한 악성을 불어넣는다.

베테랑 연기파 배우들도 대거 참여한다. 김갑수, 김홍파, 강신일, 김해숙, 김창환, 이경진, 김서라, 문희경, 김형묵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중견 배우들이 비중 있는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아주고 윤주희, 조성윤, 김뢰하, 조달환, 이현진, 허재호, 정이연 등은 젊은 에너지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한편 '귓속말'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