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경 "배우의 신념? 평생 연기하는 것"(인터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06 13:19 / 조회 : 361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류현경/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류현경(34)이 배우로서 자신의 신념을 공개했다.

류현경은 6일 오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감독 김경원) 인터뷰에서 배우로서 신념에 대해 묻자 "꿈이기도 한데, 평생 연기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류현경은 "제가 평생 연기하겠다고 마음 먹은 순간부터 다양한 작품에 주, 조연 가리지 않고 쓰일 수 있는 배우가 되면 성공이라고 생각했다"며 "많은 분들이 그 부분에 대해 큰 꿈을 가졌다면서 응원해 주신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게 큰 욕심일 수도 있는데, 저는 나이 들어서까지 연기를 할 수 있다면 그게 배우로 성공한 사람이 아닐까 싶다"고 털어놨다.

류현경은 자신의 작품 선택에 있어 "딱히 제가 고집을 부리는 것은 없다"며 "저나 다른 사람의 생각이 다르면 대화를 해서 한 방향으로 맞춰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류현경은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에서 지젤이란 이름으로 자신의 그림을 그리고 싶어하는 아티스트 오인숙 역을 맡았다. 그녀는 아티스트에 강한 자존심을 가졌지만 마음은 여린 화가다.

한편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는 어느 날 눈을 뜨니 세상을 발칵 뒤집은 아티스트로 탄생한 지젤(류현경 분)과 또 다른 아티스트 재범(박정민)의 살짝 놀라운 비밀을 다룬 영화다. 오는 9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